수면유도제 ‘졸피뎀’ 직접 타 마셔보니…



기사 더 보실 분 아래 클릭
올해 2012-10-02 14:27:50

2:59
꼭 추천하는 필요정보글 확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비교견적사이트

1349188070
싫어요 : 1249
좋아요 :2 542

정보가 힘이 됩니다. 꼭 여러곳 비교하시면서
구입하시는 방법이 현명합니다.

35 Comments

  1. 어휴 진짜 발정난 남자새끼땜에 왜 여자들이 고생해야되는지 모르겟다;;

  2. 썸네일 잠깐 착시현상 ㄷㄷ

  3. 나만 광고같냐

  4. A양b양은대체어떻게기억한거여이또하의문이네ㅋ

  5. 범죄자들 다 잡아 중형떄려야 범죄 못 저지른다

  6. 졸피뎀은 수면제 아닌가?
    수면유도제가 아닌 걸로 알고 있는대

  7. 올봄에. 불면증땜에 병원처방받아 졸피뎀 수면제먹고잤는데 이후에 제가무슨짓을했는지 기억이없고 딸에게 전화한기억및 전복죽을먹은기억도없고 나중에 이야기듣고알아서 겁이나서 졸피뎀 을 안먹음 친구도 경험했다고 겁이나서안먹는다함

  8. 불순한용도가아닌 수면장애로 고생겪으시는분들 졸피뎀구매하고싶다면 카톡추가해주세요~~카톡:APK6 라인:APC444 텔레그램:Apa66

  9.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뭣보다 4년전 게시 영상에 왜 1년전서부터 뒷북 답글이 달리지;;;;ㅋㅋㅋㅋ

  10. 졸게 만드고 피임끼지 them~~~~

  11. 덩치가 큰 저기자 이쁜데?

  12. 하하 이거 예전 호주 클럽에서 aussie 애들이 쓰는 수법이었는데 ㅎㅎ 김치년들이 10명중 8명 당한다는… 타인이 건내는 술이나 음료는 사양합시다.

  13. 이동영상에나온 가해자들뿐만아니라 이런일들이 당연시 일어나고있습니다.. 제발 가족이 똑같은짓거리당한다생각해봐요…

  14. 과장이 심하다. 정신과에서 주는 졸피뎀 먹어본 사람들은 알꺼야. 그렇게 드라마틱하게 바로 잠 오고 그러지 않음. 하지만 약국에서 파는 수면유도제보다는 잠이 잘 옴..

  15. 턱이 완전 심하게 빠졌는데도 한시간 동안 의사가 땀흘리면서 이렇게 마취안되는 사람첨본다고…졸피뎀 효과는 커녕 머리만 다음날 띵함 벌써 월요증후군에 시달려요 꼭 일요일밤이 불면증이 제일 심하다는

  16. ㅡ수면마취 미다졸람도 안듣구요 으허 에토미네이트 수면마취도 안들어요 턱빠질때마다 마취했는데 마취도 안되고 생으로 턱맞춤 졸피뎀 먹어도 기억만 생생해요

  17. 졸피뎀 먹고 아무효과도 없는 저란 뭐란 말입니까…수면 마취도 전혀 안되서 생으로 위내시경했어요 졸피뎀 잠도 안오고 해서 다 버렸음 약냄새 역하고 게보린처럼 올라옴 그냥 밤새고 출근함

  18. 다 거짓말입니다 저도 불명증기타등등 그리고 사람만다 다 틀림

  19. tv북조선 클라스. 멍청하네

  20. 하여간 tv조선

  21. 티비 조선에서 이런거 틀어대면 일베랑 아재들 우르르 졸피뎀 구입하러가는데ㅠㅠ
    광고효과쩌네

  22. 기억안날수 있음. 예전에 불면증 걸렸을때 졸피뎀 말고 스틸녹스 1알 정량인데 2알먹어도 안오길래 새벽4시에 3알째먹고 7시에 일어나려니 어지럽고 토할것같아서 출근못함..1-2알 아니고 그이상 과량으로 타서 마시면 한두시간 이내의 일들은 기억안날듯함ㅡ

  23. 에휴 졸피뎀 수면 유도제아니고 수면제이다 ㅉ 이레서 tv조선 안보는거임 딱 봐도 북한방송같다 ㅋㅋ한국방송인게 함정

  24. The Might of Demacia Garen

    클럽가지말라하는데, 클럽가서 남이 주는술 확인하고 먹으면 됨. 나이트클럽처럼 룸에서 마시는거가 아니라 그냥 클럽이면,바로앞에 바텐더가 술따르는거 보고, 술잔 건네주고, 바로 마시면 됨. 도도한척 뒤에서 기다리지말고.

  25. ㅋㅋㅋㅋ덩치가커서 약이 안든뎈ㅋㅋㅋㅋㅋㅋㅋ

  26. 졸피뎀 참 말 많이 나오는 데
    어떻게 쓰냐가 중요 하다

  27. 클럽가니까 당하는거지클럽을왜거

  28. 졸 리고 피 곤하고 데 미지입고 ..

  29. 기자분 누워있을 때가 더 이쁜듯
    그나저나 졸피뎀 무슨 마약도 아니고 ㅂㄷㅂㄷ

  30. 얼마나 고친거야 도대체?ㅋㅋ

  31. 오호라…졸피뎀..졸피뎀이라

  32. 졸피뎀이나 비슷한 수면제 많이 먹어봤는데 불면증걸리면 저런거 먹어도 잠안옴..ㅠ

  33. 한순간에 쾌락으로 평생 빨간줄 가고 싶나?? ㅉㅉ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